2009. 12. 16. 09:41

Swany33 스와니폰, 명품 강의용 무선마이크 충전하기 - 송신기(스피커 이용)

 

 

핸디웨이브에서 출시한 명품 강의용 무선마이크 스와니폰 송신기의 충전방법을 소개 합니다.

 

 

1. 송신기 충전에 필요한 부속품

송신기 충전에 필요한 부속품으로는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스와니폰 송신기 충전케이블은 스피커의 “MIC CHG” 포트에 연결을 위한 일반 USB 포트( ) 송신기의 “CHG” 위한 미니 USB 포트(작은 ) 구성됩니다.

 

 

2. 스피커를 통한 송신기 충전

 

2.1. 충전을 위한 구성

- AC(220V) 전원

- 스피커 전용 충전기

- 스피커

- 송신기 충전 케이블

- 송신기

 

2.2. 충전포트

 

2.2.1. 송신기 충전포트

송신기 충전포트는 미니 USB 포트로 구성된 CHG 포트를 사용합니다.

 

2.2.2. 스피커 연결포트

송신기 충전을 위한 스피커 포트는 스피커 전용 충전기를 위한 CHG 포트 송신기 충전케이블용 MIC CHG 구성됩니다.

 

2.2.3. 충전을 위한 연결

송신기 충전을 위한 연결은 2 단계로 구성됩니다. 번째는 스피커 충전을 위한 연결 구성이고, 번째는 송신기 충전을 위한 구성입니다. 스피커가 전용 충전기를 이용하여 충전 중에만 송신기를 충전할 있습니다.

- 스피커 충전을 위한 연결 구성: 스피커 충전을 위한 연결은 제공되는 전용 충전기의 한쪽을 AC(220V) 소켓에 연결하고 다른 한쪽은 반드시 스피커의 CHG 포트에 연결합니다. 이때, VOL(전원 볼륨조절 스위치) OFF 상태를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 송신기 충전을 위한 연결 구성: 스피커 충전을 위한 구성에 추가하여 송신기 충전케이블의 한쪽을 스피커의 MIC CHG 단자에 연결하고, 다른 한쪽을 송신기의 CHG 연결합니다. 이때, 송신기의 전원은 OFF 상태를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2.2.4. 충전상태

송신기의 충전 상태표시 LED 충전 중에는 위의 그림과 같이 적색,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이 점등됩니다.

충전 시간은 시간 정도 소요되며, 사용 시간은 연속사용 대략 15시간 전후 입니다. 사용 시간은 무선마이크 사용 패턴에 따라 상이할 있습니다.

 

 

판매점 직접 가기

 

 

무선시리얼 솔루션, 핸디포트 by 핸디웨이브